함초롱하다♡

움파 수영복 스윔슈트 시그니처 수영강습 원피스 아레나

그루잠꾸러기 2023. 8. 1. 06:07

지구의 70% 이상은 바다로 이루어져 있고, 그 70%를 즐기는 사람은 1%가 되지 않는다고 한다.

이 말을 듣고도 바다에 안들어간다고….?

지구100프로여행하기

Happy Blackbunny’s year🐰
Let’s breathe oompaa!

움파가 준비하는 2월은 또 어떤 소식들이
기다리고 있을까요? 🧡

보자마자 이건 사야지 했는데
역시나 내맘에 쏙 드는 근육토끼💙
다만.. 사이즈가.. 에헴
물에 들어가면 괜찮을거야^^

손가락 다 나은기념으로 자유수영때 입으려고
고이고이 모셔둔 움파 핑크쉘💕 물숑수모랑 너무 찰떡콩떡

자유수영때 비장하게 장거리를 해야지 했지만 어림없지😔
힘든것도 힘든거지만
레인끝 중앙에서 블로킹하시는 분이 계셔서
그냥 50m씩 끊어 돌면서 물잡고 미는거 집중

그래서 평영으로 노선을 바꿨는데
맨발로 하니까 엉망이다🥺😩😫
킥이 안되니까 풀동작도 느려지면서
모든게 총체적 난국

강습중인 쌤도 충격적인 나머지 ”왜 엉덩이가 뜨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그랬는지 나도 알고 싶습니다🥲
침대에서 다시 킥 연습해야겠다🤔

요즘 와치⌚️믿음직스럽지 못해😒
와치믿고 스트록안셌는데 완전 뒤죽박죽
담에 자수가면 세면서 연습해야징

다시 돌아와 핑크쉘 너무 예쁨💕

움파 움파핑크쉘 핑크쉘 물숑수모
수영일기 자유수영

오수완
오늘은 내 최애 움파 수영복🩵💙
몸에 착 감기고 딴딴한 재질이 맘에든다:)
스피도 뱅퀴셔 수경도 패킹이지만 팬더눈 안되고
물도 안들어오고 좋다. 내껀 약간 어둡긴하지만
안티포그가 넘 잘되서 좋아💓

토-월 휴무라서 사람이 무진장 많았다!
배영 대쉬 재밌어🥰
근데 분명 강습날에는 연습할게 천지였는데,
자수가면 맨날 하고싶은 수영한다ㅋㅋ

그래도 자유형 롤링 많이 개선되서 기분쪼아🩷
접영도 예전보다 많이 수월해진 것 같다. 두 달 전만 해도 접영 아예 못했었는데 엄청난 성과다🔥
플립턴, 롤오버턴 마스터해쓔😎
기분좋은 하루의 시작이다:)

자유수영💙

애들은 그냥 지나치는 감기였는데
뒤늦게 걸린 나는 너무나 괴로웠다…🤧
오늘 조금 컨디션이 돌아온 것 같아서
강습은 아직 차마 못가고,
새 수영복 챙겨서 자유수영 다녀왔다.
가볍게나마 몸을 움직이고 나니
커피도 한잔 하고 싶고 기력이 살아나는 듯!❤️‍🔥

컨디션이 바닥을 쳐도 대타가 없는 어미의 삶…
오늘도 아들 유치원 하원시켜서 축구장 데려다 주고,
틈틈히 창밖에 서서 아들한테 따봉도 날려주어야 함👍🥹

+얼마전 길에 열린 마켓에서 화사하고 편해 보이는
꽃무늬 원피스를 발견해서 샀는데,
세탁하면서 보니 조개 무늬!🧜‍♀️
반가워!🎀🎀🎀🎀🎀

휴직맘
남매맘 육아
7살
수영
오운완 운동 취미
수영복 수영복코디
움파 제작수모
바이미소수모
스피도수경
등원룩 하원룩
ootd


하루 종일 웃음기 가득한 하루 🍒
진정한 수영인이라면 겨울 야외 수영 조졍 ~🫧💗

물속에서 더 이쁜 수영복 💙💙💙
움파 oompaa swim swimmer 수영복 움파움파

자유수영💓💚

딸기우유 색깔이라길래…
나이키 폴라라이즈드 핑크 패스트백
그래도 형광색 몇방울은 들어간 듯
형광 느낌 아예 없는 핑크 수영복은 없을까
+넘넘 귀여운 움파 수모💚

요즘 갑자기 예쁜 하리보 곰🧸🧐

주의! 핑크공듀 아님🥲💓🌸💘🎀👛

수영 운동 취미
휴직맘
수영복 수영복코디
나이키 나이키수영복
움파
하리보팬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