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살굳다♡

키세츠스시

그루잠꾸러기 2022. 12. 3. 21:42

주말순삭..
행복의나라 다녀옴
먹을거에 진심인 나 ❤️
특히 날로먹는거 몹시 좋아하는데 🐟
그런 내가 정말 사랑하는 스시야
바로
디너2부로 가서
사람들이 다 나갈때까지 사랑방처럼
와인도마시고 사케도마시고
그리고 증류주도 아쥬 종류별로먹고
고구마소맥으로 마무리... ❤️
인생을 살면서 마음이 답답한 한 주 였는데
이런 행복한곳에서 좋은사람들과
그냥 생선얘기
(이날은 마트연어를 과연 전처리를 해야할까 였음)
먹고사는 별거아닌 이야기를 나누는데도 스트레스가 풀린다는것을 느낌
비록 술을 어지간히 마이묵은게 함정이지만 핳..핳...핳......
담번에 다른증류주들챙겨가야짘ㅋ
아맞다2월에 은지생일증류주 개봉해야하는데 여기로 항아리들구가야겠넼ㅋㅋㅋ
.
진짜 1일1스시는 어렵겠지만
1달1스시는 꼭 해야지
이게힐링이지!!!!
.
이날의 생선 역시 어마무시하게 나왔고
선도 정말 좋은 고등어에 반했고
방어가오니 겨울이 온걸 느꼈고
아지 시마아지 다맛있고..
일단 샤리가 진짜 내수타일
밥이한알한알코팅되어 굴러다니며 차진느낌 ❤️
장어는 뭐어케했길래이리부드럽...
서울스시야 서울오마카세 사당역오마카세 엔트리급스시야 가격인데 또 맛은 하이엔드급스시야 뺨침... 사당역초밥 사당역스시 사당역맛집 사당맛집 방배맛집 나만알고싶은맛집
캐테로예약됨 ❤️

🍣 🐟 맛있었댜 ❤
첫 혼마카세
거하게 먹은날 ❤
사당오마카세
이날 400ml 사케시켜서먹었는데
많을줄알았는데 모질랐음ㅋㅋㅋㅋ
그나저나 네타가 장난아님 🐟
능성어 첨먹어보는데 돔처럼생긴게 짱맛있음
그와중에 안키모 는 두번먹어야하고
시마아지 는 뭐 ㅠㅠㅠ늘사랑임 ❤
혼자갔는데 셰프님 엄청바빠보이셨는데 접객도 넘친절하셨고
샤리 네타 다 완벽 ❤
또가고싶댜
.
.
오마카세 초밥 스시야 사당역스시야 사당스시야 사당역오마카세 오마카세요무리

서울 방이동
-
일단 여기와 똑같은 이름의 스시야가 방배동에도 한 군데 있고 가격대가 비슷해서 헷갈리시는 분들이 많다. 여기는 명일동 키세츠스시이다.
원래 런치 2.5만원으로 아주 좋은 가성비를 보여주는 집이었는데 가격이 많이 상승했다. 지금은 런치 3.9, 디너 6.9이다. 하지만 체감되는 가성비는 오히려 그때보다 더 커진 것 같다. 왠지 모르겠는데 셰프님께서 나를 좀 좋게 봐주셨나, 원래는 안 나오는 거라며 주신 피스가 몇 개 있어 더 그랬나보다 ㅋㅋㅋ
-
예전에 내가 통영에 있는 스시작에 대해 이례적인 극찬을 했고, 그 이후에 다녀오신 분들이 몇 분 계신다. 그분들의 후기에서 느낀 게, 확실히 오마카세는 사람마다 원하고 기대하는 바가 다르고, 그날그날의 컨디션에 따라 만족도가 많이 달라진다는 것이다. 나만 해도 전반적으로 아주 좋은 평을 받는 스시야에 가서 실망스러운 경험을 한 적이 없지 않다. 그런 경험을 몇 번 하다보니 이제 글 쓸 때 더더욱 칭찬에 인색해지는 것 같다. 나는 그저 나의 느낌을 솔직하게 쓴 것 뿐이라고 변명할 수도 있지만, 내가 그들에게 느끼는 미안함까지 속일 수는 없기 마련이다.
-
여기가 딱 그 스시작과 비슷한 느낌이다. 나는 매우 대만족하면서 먹었지만 누군가한테 선뜻 추천하기는 조심스럽다 ㅠㅠ 나는 그냥 다른 사항들이 어떻든 맛만 좋으면 땡이기에...
일단 내가 마음에 든 점은 제한된 코스트 안에서 셰프님의 재치와 창작력을 볼 수 있었다는 점이다. 대부분의 네타에 어떤 추가적인 장치를 더해서 내어주시는 게 좋았고, 그중 가장 인상적이었던 것은 방어에 묵은지와 깨를 더해서 주신 피스였다. 아직 기름 한참 덜 올랐고 대방어도 아니었을텐데 그렇게 먹으니 부족한 맛이 얼추 채워지는 듯했다.
김에 싸주신 피스도 두 개 있었는데 이 가격대에서 예상했던 것보다 훨씬 바삭하고 맛있는 김이었다. 보통 자투리 부위들로 말아주는 후토마끼와 달리 아예 그대로 네타로 써도 될 만큼 좋은 생선들로 말아주신 생선 가득 후토마끼는 한 피스로 치기에 그 가치가 넘쳤다.
4만원에 이 정도가 그렇게 가성비 뛰어난 건가 싶으실 수도 있는데, 니기리 하나하나의 크기가 꽤 컸다. 사진에 안 담길 뿐이지 매 피스가 입에 꽉 차면서 풍성함을 주었다.
-
조금 불편하실 수 있는 점을 적어보겠다. 일단 셰프님 혼자서 하시다보니 네타 온도가 아쉬웠다. 아부리해서 주시는 네타들은 온도가 딱 맞게 맞춰졌지만, 그대로 먹은 것들은 대부분 다소 차가워서 이가 놀랄 정도였다.
그리고 셰프님께서 네타 손질을 미리 모두 끝마쳐놓은 상태에서 빠르게 니기리만 쥐어주시는 게 아니다보니 그 부분에 대해 누군가는 준비가 덜 돼있다고 느낄 수도 있겠다. 하지만 나는 그 또한 하나의 퍼포먼스로 봤고, 손질 과정에서 어느 정도의 살이 버려지는지 직접 눈으로 보다보니 함부로 가성비가 어떻니 말했던 것이 부끄러워졌다.
그리고 이 가게 위치가 명일시장 바로 앞인데, 안의 분위기도 막 고급스런 오마카세 분위기는 아니다. 근데 난 무조건 근사하고 깔끔한 것보다도 이런 사람 냄새 나는 가게도 좋다. 셰프님의 공간에 초대되어 맛있는 스시 받아먹는 느낌이고, 오히려 내 일본 여행을 더 떠올리게 만들어주는 것 같다.
-
아무튼 나의 재방문 의사는 100프로다. 이 정도 가성비 보여주는 스시야들 요즘 인기 박터져서 예약이 불가능할 정도인데 그런 거 생각하면 이런 집이 가까이에 있음에 감사한다 🙇‍♂️
-
🎈런치 오마카세
트러플 오일 게살 차완무시
점농어 사시미와 실마리해초
대삼치 사시미와 양파절임
🍣 메지마구로
🍣 참돔 아부리
🍣 방어에 묵은지와 깨
🍣 광어에 말린 다시마
🍣 전갱이에 시소와 청귤
🍣 가리비관자와 안키모
🍣 청어 아부리
🍣 단새우와 우니
후토마끼
소바
치즈두부와 팥
-
✔런치 오마카세: 1인 39,000원
-
먹상민_서울 먹상민_초밥 먹상민_코스
-
서울맛집 명일동맛집 강동구맛집 오마카세 스시오마카세 서울오마카세 서울스시오마카세 서울오마카세맛집 서울스이야 명일동스시야 강동구스시

서울 명일동
-
오늘부터 지금껏 밀리고 밀린 전국 맛집들을 올려보겠습니다... 오랜 시간 동안 꽤 많이 쌓여 거의 두 달 간 계속 부산 바깥에 있을 것 같은데, 사이사이에 신상 맛집이나 지금 바로 올리고 싶은 부산 맛집 있으면 몇 개 끼워넣겠습니다. 대부분이 아주 오래 전 방문이라 철이 전혀 안 맞는 피드들이 많을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
집 근처에 가성비가 꽤 괜찮아보이는 스시야가 있어 다녀왔다. 이게 사당에 같은 이름으로 한 군데가 더 있는데, 상관 없는 다른 가게라고 한다. 여기는 점심 25000원, 저녁 35000원으로 아주 저렴한 편에 속했고, 직접 먹어보니 그냥 싸기만 한 게 아니라 가성비 충만하다고 느꼈다. 단점이라면 가게 자체가 명일시장 초입에 위치해있기도 하고 가게가 많이 좁아, 고급스러운 스시 오마카세를 기대하고 가신다면 원하시는 바와 많이 다를 수 있겠다. 그러나 나는 분위기보다 맛이 1순위라 분위기값이 맛으로 치환된다면 오히려 좋다 👍
-
니기리스시 종류 자체는 적었지만, 한 피스가 크기가 아주 커 다 먹고 막 배고프다는 느낌은 들지 않았다. 다른 후기들을 보면 이 날보다 종류가 더 다양하던데, 이 날 재료 수급이 좀 안 좋았나보다.
크게 기대하지 않았던 샤리가 온도도 좋고 풀림도 좋아 이 가격이면 판초밥을 굳이 먹으러 갈 이유가 있나 싶을 정도로 만족스럽게 잘 먹었다 ❤❤ 게다가 생선들도 숙성을 아주 잘 시키셔서 질김 없이 부드럽고 맛있었다. 다만 이때가 겨울이라 분명히 고등어가 씨알이 좋았을텐데 굳이 그걸 스시가 아니라 튀김으로 내어준 것은 좀 미스였지 않나 싶다.
-
🍣광어
🍣참돔
🍣숭어
🍣눈다랑어 중뱃살
🍣한치
🍣대방어
연어장
🍣우니
고등어튀김
도미육수에 오뎅과 생면
계란구이
-
✔점심 오마카세: 25,000원
✔우니 추가: 4,000원
-
먹상민_서울 먹상민_초밥 먹상민_코스
-
서울맛집 강동구맛집 명일동맛집 고덕동맛집 명일맛집 서울오마카세 서울스시 서울초밥 서울스시오마카세 스시오마카세 가성비오마카세

.
이전기록

다양한 구성 스시오마카세🍣

• 런치 39,000
• 디너 69,000

저렴한 가격으로 즐기는 스시오마카세
사시미를 시작으로 갑각류,소고기 종류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 맘에 들었던곳!! (장어가 대존맛.....😝😝)

항상 디너에만 방문에서
런치는 즐겨보지 못했지만 꼭! 다음에는 런치 도전🤘

저녁식사로 입이 행복한 한끼를 위한날 추천✨

별⭐️⭐️⭐️⭐️
.
.
.
내돈내산 명일동맛집 명일동스시 명일동오마카세 명일역맛집 스시오마카세 강동구맛집 강동구스시 먹 먹팔 먹스타 먹스타 먹스타 러 술스타 술 술먹방

사당역 디너 오마카세 진짜 추천 💓 요리도 많구 스시 사시미까지 너무 좋았어용 ㅎㅎ 사당에 몇개 없는… 맛있는 가성비 스시야🍣🍣 배 찢어질뻔😋

오랜만에 쉬는날 오마카세 무그러 와떠요🤍

오마카세 전성시대에 집앞에 이정도 클라스의 오마카세 집이 있는것은 축복💜

생일주간 장모님 찬스로 무릉도원에서 문워크 하고 왔슴다..
벌써 세번째 방문이지만 항상 감탄과 만족감은 300%

6만9천원에 18가지 구성은 술을 절대 빼놓을 수 없는 갓성비 구성.. 고급 식재료들은 구성하기 어렵지만 다른 식재료 경험이 궁금하지 않아지는 맛.
담엔 샤블리 콜키지해서 먹어야지...
무적권 가보세요 강동 여러분들 제발🙏
명일시장 오마카세

방배동 오마카세
야마구라게 마구로슈토우
트러플오일 삭스핀
전복내장소스를 곁들인 전복
고소하고 담백했던 삼치구이
광어회 방어회 키조개
청어알로 속을 채운 오징어
스태미너에 좋은 장어튀김

​지금부터는 스시의 향연
부드러운 무늬오징어스시
껍질까지 살린 참돔마스까와스시
오동통 살이 오른 흰다리새우스시
노랑조개스시 줄무늬전갱이스시
피조개스시 금태스시 사바스시
입에서 살살 녹았던 오도로 주도로
제주도 딱새우스시

고소함의 끝판왕 우니
우동과 아이스크림으로 깔끔하게 마무리!
하나같이 다 맛있었던 사당역오마카세

기본적으로 오마카세매너 알고 가면 더 제대로 즐길 수 있어요! 네이버에 검색하면 다 나옴~

.
이런 오마카세는 처음이다.
27가지 제철 해산물로 제공된 예술~
1호 생일축하로 함께 해서 더욱 행복 🎂
오마카세 먹으며 배 터지기는 처음.
키세츠 스시 쉐프님 짱 👍👍
예약 안하면 못먹는 이유가 있었네요.

샥스핀 계란찜,참치튀김,능성어,삼치,
키조개,북방조개,청어알,전복,내장,한치,삼치구이,
피조개,벤자리돔,장어튀김,홍새우,줄무늬전갱이,
참치뱃살,청어,잿방어,우니,관자,대게살,참치속살,
계란구이,냉소바,연어알,아이스크림 등등
너무 많아 다 못 적었다 ㅠㅠ

사당역 키세츠 스시 오마카세 🍣

예약제로 운영이되고, 조용조용 분위기가 좋다. 배가 터질 정도로 계속 메뉴가 나오는 만족스러운 갓성비 오마카세집이다.

이야기 나누면서 먹고 싶어서 테이블석을 잡으니 큰 그릇에 담아서 순서대로 먹을 수 있게 주셨다. 중간중간 간단한 요리들도 나와서 지루하지 않았다.

예약은 캐치테이블에서 가능하고 특별한 날이나 특별하고 싶은 날에 정말 맛있고 배부르게 먹을 수 있다.

사당역맛집 스시오마카세 사당역스시 스시키세츠 사당 스시맛집

집 근처에 이렇게 갓성비 좋은 오마카세 맛집이 있다는걸 이제야 알았다. 사장님 대박나세요! 월욜부터 배터지게 해준 동생몬 땡큐👊
강동구맛집 스시오마카세 먹부림

[키세츠스시]

사당 오마카세 식당 중 일요일 점심 예약 가능한 유일한 곳

런치 50,000원에 잘 먹고 왔다
가성비 괜찮은 곳 :D

캐치테이블에서 예약하고 가면 좋다

사당맛집 이수맛집 사당오마카세 이수오마카세 맛집소개 먹요정_사당

가성비 스시집 찾다가 가게된
명일역에 있는 오마카세집 !!

📍키세츠스시
🎇디너코스 (69000원) 진짜 가성비 대박!!! 찐대빅 입니다 정말 말이 필요없어요 ㅎㅎ
거의 20코스나오는것 같아요 ㅎㅎㅎ
저의베스트는 우니관자❤
내돈내산😊으로 먹은 오마카세인데 최근 먹었던 곳 중에 최고로 가성비좋더라구요 🥰

예약은 선입금해야하더라구요 ㅎㅎㅎ 네이버예약안되구 전화로 예약해야해요! ㅎㅎㅎ

약간 저만알고싶은 그런곳이에요!! 너무유명해지면 예약 힘들잖아요 😭
주인아주머니가 엄청 친절하세용 ㅎㅎ
가게는 굉장히 작지만 정말 퀄리티 좋구요 가성비 좋고 친절하시니 마구 알리고싶더라구요 ㅎㅎ

명일역맛집 명일맛집 오마카세 오마카세맛집 화이트데이 화이트데이맛집 기념일맛집 스시 스시맛집 스시오마카세 서울오마카세 가성비오마카세 암사동맛집 천호맛집 미들급스시야 코스요리 코스요리맛집 맛스타 먹스타 먹팔해요 맛팔해요 은댓글로남겨주세요👇 은댓글로남겨주세요😊 관자요리 우니 판교역맛집 판교맛집 서울데이트 내돈내산

예약이 필수인 사당 오마카세 집🍣

매장 외관이 깔끔단정하고 아기자기한게
벌써부터 오마카세 먹을 흥을 내주네요🤣

다찌자리와 테이블홀로 되어있고 천으로 공간을 분리를 해주어서 시크릿룸으로 변신

✔️디너 오마카세 1인 /75,

자리 앉으면 바로 기본찬을 내어주세요.
야마구라게/오이절임/단무지/생강초절임/내장젓갈/간장 등으로 같이 곁들어 먹으면 최고인 작은 주인공들😋

첫 스타트로 나온 ‘자완무시’계란찜.
개인적으로 스시 먹기전에 나오는 걸 좋아해요.
안 주는 곳도 많은데 이렇게 챙겨주면 좋지요.

전복내장이 묻혀진 전복, 타코와사비,참돔뱃살,줄무늬전갱이,한치초밥,청어,단새우,도미,참가랑어뱃살,장어튀김등등

다 맛있게 먹었던 거라 개별 주관평가는 어렵지만
특별하게 기억 남았던 것은 푸른생선 전갱어같은 생선이였는데 비리기 쉬운데 비린감이 없어서 제일 인상깊게 맛본거 같아요.🤤

모시조개국, 냉모밀, 녹차아이스크림까지
마무리도 좋았던 키세츠스시.

같은 재료로 늘 나오는것은 아니고
계절에 맞게 다양하게 나옵니다.

작년부터 가격변동이 자주 있긴 했어요.
가격이 이 전보다는 꽤 오르긴 했지만
퀄리티 좋은 회와 초밥을 알찬 구성에 맛 볼 수 있게 되어서
만족감 있는 식사를 했어요.

예약이 힘드니 좋은 날짜가 있다면
미리 1-2주 전에 연락하는게 좋을꺼 같아요.

🔴
🟠 서울 서초구 방배천로4안길 18
사당역 11번출구 200m
🟡월-토 시간제운영 / 일요일휴무

[ 사당맛집 ] 생선 본연의 신선한 맛으로 깔끔하게 구성된 오마카세,, 효도 1스택 추가ㅎ

'곰살굳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러분평양냉면  (0) 2022.12.12
파사주  (0) 2022.12.08
무아  (0) 2022.11.29
바이러닉에스프레소바  (0) 2022.11.24
국일따로국밥  (0) 2022.1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