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살굳다♡

파사주

그루잠꾸러기 2022. 12. 8. 00:24

주말 데이트코스로 가성비 좋은 프렌치 한 곳 추천드려요. 블루리본 서베이에 3년 연속 수록된 합정의 작은 레스토랑 정성이 느껴지는 예쁘고 맛있는 스테이크 프랑세에 와인 한잔으로 힐링 낮술했어요.

담음새 예쁜 스테이크 프랑새에요. 플레이트 중간에 살치살을 플레이팅하고 사이드로 채소 가니쉬를 얹은 감자퓌레와 스테이크소스를 깔아줘 눈부터 즐거워지는 메뉴에요. 무난한 미디움레어로 요청드렸는데 굽기는 취향따라 선택 가능합니다.

역시나 실패없는 스테이크와 감자퓌레의 조합, 담백한 감자퓌레를 곁들인 스테이크의 퀄리티가 엄청난 고퀄이다! 의 느낌은 아니지만 평균이상의 스테이크 퀄리티와 완벽한 굽기로 누구나 호불호없이 먹을 수 있을거에요.

블랙타이거 새우를 재료로 사용한 로얄 비스크 링귀네, 링귀니면의 탄탄한 식감과 갑각류향이 가득한 비스크소스, 새우의 탱글한 식감까지 더해져 낮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와인을 까게 되는 마성의 파슷하입니다.
📍스테이크 프랑세: 38,000원
로얄 비스크 링귀네: 25,000원
📍서울 마포구 성지길 39 합정빌딩 1층
📍11:30~22:00
(브레이크15:00~17:30 )
월요일 정기휴무
📍주차불가

뚜언니_홍대 뚜언니_합정

합정에 위치한 레스토랑,
믿고먹는 블루리본 레스토랑이에요. 분위기에 맛있는 음식은 덤입니다. 스테이크 프랑세는 살치살이 먹기좋게 구워져 나오고 감자퓨레를 곁들여 먹을수 있어요. 부드러운 감자퓨레에 살치살 조합은 말모,, 기니쉬로 나온 야채들과 먹으면 딱입니다!

로얄 비스크 링쉬네는 블랙타이거 새우 파스타인데 추천드려요! 링귀니 면을 사용해서 탱탱한 식감을 자랑합니다. 비스크소스를 사용해서 만든 파스타에요. 새우가 정말 통통해서 와인 땡기는집이에요.

▫️합정
▫️서울 마포구 성지길 39 합정빌딩 1층
▫️11:30~22:00
▫️스테이크 프랑세 38,000 로얄 비스크 링귀네 25,000

푸돌핀_합정

“oppa 나 여기 가고싶어” 를 태그와 동시에 외쳐주세요. 실패없는 마포구 데이트 코스.

마포구의 매력적인 각종각색으 맛집들을 수집했어요. 데이트코스겸 분위기, 맛을 동시에 잡은 곳들이에요.

교다이아 -사진:[1~2]
메뉴: 카마붓카케우동,냉자루붓카케우동

윤기부터 남다른 면들이에요. 쯔유를 첨가해서 먹어주면 더 맛잇어요. 마포구에 유일무이한 우동집이에요.

우와 -사진:[3~4]
메뉴: 오코노미야끼

철판에서 지글지글 익어가는 오코노미야끼를 눈에 담으면서 먹을 수 있는 가성비 넘치는 오코노미야끼집.

-사진:[5~6]
메뉴: 스테이크 프랑세,로얄 비스크 링귀네

통 유리 인테리어에 캐주얼하지만, 고급미가 물씬 느껴지는 맛집이에요. 데이트코스로 가도 손색없어요.

스미비부타동 -사진:[7-8]
메뉴: 스미비부타동

고기로 부채질 하고 싶은 고기매니아들은 반드시 가야되는 곳이에요. 생와사비,대나무숯향맛이 나는 매력적인 부타동

소점 -사진:[9~10].
메뉴: 오코노미야끼,타코야끼,야키소바빵

이미 알만한 사람들은 아는 소점은 오코노미야끼 뿐만 아니라 일본에서 맛 볼 수 있는 본토 그대로를 담고 있어요. 웨이팅은 필수지만 그 만한 가치도 해요.

푸드빈스_마포모음집 푸드빈스_뭐먹지

실패없는 스테이크와 감자퓌레 조합이다. 담음새 예쁜 스테이크에 가성비까지 챙긴 합정의 작은 프렌치다.

합정

플레이팅에서 정성이 느껴진다. 플레이트 정중앙에 징검다리같은 스테이크와 양 사이드에 감자와 소스를 배치해 눈이 편안하다. 스테이크의 퀄리티는 무난하게 먹기 좋다. 고소한 감자퓌레를 곁들여 담백한 느낌이다. 가니쉬가 다양한게 좋다.

로얄 비스크 링귀네는 일반새우 대신 블랙타이가 새우를 재료로 사용해 더 푸짐한 느낌이다. 링귀니면의 탄탄하면서도 쫀득한 식감, 갑갹류향의 비스크소스와 새우의 식감까지 더해져 맛이 아주 풍부하다. 와인 한잔을 곁들이고 싶은 맛이다.

📍스테이크 프랑세: 38,000원
로얄 비스크 링귀네: 25,000원
📍서울 마포구 성지길 39 합정빌딩 1층
📍11:30~22:00
(브레이크15:00~17:30 )
월요일 정기휴무
📍주차불가

푸딜락_홍대 푸딜락_합정

전지현누나 버금가는 머릿결이에요. 주기적인 클리닉 면발은 입안에서 제대로 코팅해줘요.

합정역 교다이아

지현누나도 주기적으로 방문하는곳 같아요. 찰랑거리는 면발이 마치 입안을 제대로 코딩 매말랐던 입안을 제대로 윤기 좔좔 흐르게 해줘요.

냉수는 탱글한 피부와 머릿결 유지에 도움이 돼요.하다못해 면발에도 탱글함을 유지하게 해줘요. 쫄깃하면서도 두톰한 우동면은 건조한 입안을 시원하게 채워주면서 쯔유와 만나 묵직한 풍미를 선사해줘요.

반숙계란,쯔유,양념을 넣어 비벼먹는 따듯한 우동면은 이열치열이에요. 밋밋할 수 있는 맛을 반숙계란이 고소함을 가득 채워주고 손으로 먹고 싶어지는 느낌이에요..

📍합정역 7번출구에서 240m

📍화~일 11:00~20:30(월요일 정기휴무)
15:00~17:00 브레이크타임

📍주차불가

푸드빈스_홍대 푸드빈스_합정

합정데이트때 분위기 좋은 곳을 찾고 있다면 사랑하는 그녀와 그이를 태그해줘.

합정역

자그만한 가게지만 내부는 굉장히 세련미,고급미가 느껴지는 곳이야. 통유리 넘어로 들어오는 햇살은 특별한 공간을 만들어줘.

스테이크 프랑세는 소고기,살치살,감자퓨레,당근주스에 익힌 당근,양송시 계절채소로 구성된 음식이야. 구성만 봐도 너무 맛잇는 냄새가 나. 굽기를 따로 말씀드리지 않으면 미디움레어로 구워줘. 감자퓨레에 찍어 먹는 살치살은 입안에서 살살 녹여주면서 든든하게 위장을 채워줘.

로얄 비스크 링궤는 블랙타이거 새우 비스크 소스,레몬,크럼블,링귀네면이 들어가 있는 비주얼이야. 가게 분위게 맞게 이쁘게 플레이팅 돼 있어. 블랙타이거 새우의 큼직한 자태와 풍미는 감칠맛까지 더 해주면서 색다른 파스타 맛을 느끼게 해줘.

📍합정역 7번 출구에서 328m

📍화~일11:30~22:00(월요일 정기휴무)
15:00~17:30 브레이크타임
13:30,20:30 라스트오더
📍주차불가

대잇팅_홍대입구 대잇팅_합정

🤍 합정 🤍 mingnon 🤍
계절 메뉴 [여름옥수수뇨끼] 🌽랑 레드와인에 소고기 살치살 스테키~ 어니언 스푸 + 크러스트 돼지안심에 무화과 소스+ 디저트로 크렘브륄레랑 오렌지수플레 🍊🧡 분위기도 좋고 너무 맛있기까지했던 🍽 저녁을 나의 참새들과 나에게 선물 🎁

8,17
*파시오네 점심
*파사쥬거리 구경
아라비카 응커피ㅋ
*바토무슈
*순 저녁

8.18
*저녁에 몽마르뜨
.
.
.
.
.
파리여행중 일지 여자셋 딸들과 바토무슈 에펠탑 럽 감사합니다 임산부와 travel dailly
paris love

.
어제도 찢었다
내 위를 찢었다 Food flex 🍞🍝🍾🥂🦑

연남동맛집 프렌치토스트 조앤도슨
합정동맛집 프렌치레스토랑 어니언스프
물회 오징어회 먹 결국 입가심은 한식
india indialife インド インド生活 一時帰国

맛집 합정맛집 홍대맛집 프랑스요리 passage

계절마다 메뉴가 바뀐다는 가게~
모든 음식 다 너무 맛있었지만 나는 개인적으로 어니언스프 일등!👍🏻
포르치니파파델레 오리다리콩피 먹방 먹방기록 냠 먹을때가제일행복해

휴일을 앞두고 회사 앞을 서성이는 일은
바람직하다고 할 수는 없지만

내가 좋아하는 곳이라
파사주로 선택.

특별한 날은 아니지만
친구들과 오랜만에 만나니 오늘이 특별해졌다.

스테이크 프랑세, 돼지 안심과 뇨끼로 꽉 찬 식사와 가볍게 샴페인도 한잔하며 평일 마무리.

합정역7번출구

초여름 어느 날 그림같이 예쁜 점심 식사🍽

요즘 이런저런 활동을 많이 하다보니
다양한 방면에서 많은 분들을 뵙게되는데
세상에 말을 되게 예쁘게 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저도 말을 예쁘게 하는 사람이 되고싶어요✨

뜻이 있는 곳에는 마음이 있고
행동은 마음의 거울이라 하는데
저의 말과 행동을 바꾸려면
마음이 좀 더 예뻐져야 할 것 같아요🍒

내면의아름다움

.
가끔은 극 J도 애매한 부분이 있어야~ 인간미가 돋는 달ㄲr..! 넘치지 못할 꺼면 차라리 못 미치는게 나을수도ㅎㅎㅎㅎㅎ넹..총장 애매한 팬츠 얘기.
내가 좋아하는 팬츠~너를 위해 입었지ㅋ 뉴진스
.
.
.
.
수요일 수요팅 1일1커피 합정 블루리본 맛집 프렌치레스토랑 사진 셀피 데일리룩 daily selfie pic ffff good ootd food wine happybirthday

배터진다

샴페인에 양파슾을 먹고 취해서 첫 끼니처럼 우동집에 들러 스테이크는 잊고 돈가스를 열심히 썰었다.
.
.

망원우동 합정맛집 프렌치레스토랑 토요일 즐거워 브로우밋 browmeet 맛집추천 망원맛집 술 눈썹문신

옥수수뇨끼 합정맛집 비스크파스타
새우파스타 현_합정 현_마포 현_옥수수
ㅎㅎㅎ이제 르규옹만 가보면 올 여름에 가고 싶었던 옥수수뇨끼집 다 가본다 근데 르규옹 무슨 일 생기신건지 담주 수까지 휴업임ㅠㅠㅠㅠ
동생이랑 오늘 점심으로 먹은 파사주ㅎㅎ합정역 근처에 있다
노랑 옥수수뇨끼 먹고 싶어서 옴 뇨끼는 폭신한 식감이고 겉이 바삭했음 쫄깃하진 않음 옥수수 크림에선 은은한 옥수수 맛이 났고 특별히 짠맛이나 단맛이 강하지 않고 담백한 편이었다
비스큐 쪽은 냄새가 아주 좋았음ㅎㅎㅎ새우가 탱글해서 맛있었다

이거 먹고 이미 가서 행복 포장해오려고 했는데 아무리 온라인 예매창을 며칠째 들여다봐도 품절이래서 직접 갔는데 아예 온라인 예매수량이 다 나간 거였나봄ㅠㅠ당분간 가게서 직접 먹는 거 외엔 먹을 방법이 없어보여서 아쉽다 늘 카페가 만석이라 올 여름에 이미 먹긴 그른듯

오늘도 비가 많이 오는 중ㅠㅠㅎㅎ작년에 스토리로 너무나도 여름같던 날 여름이었다...이런 것도 올렸었는데ㅎㅎㅎ이것도 여름이긴 하지만 뭔가ㅠㅠ이런 비오는 여름ㅠㅠㅠㅠ이거 아니라고 하ㅠㅠ뭔가ㅠㅠㅠㅠ아쉽구만
여름이 다 가기 전에 시달소 여름같은 여름날 보고 싶다ㅎㅎㅎ
점심 먹으면서 동생이랑 고딩 때 얘기하다 완전 질풍노도의 고3시길 보냈길래 이거 완전 양아치넼ㅋㅋㅋㅋㅋ이러면서 놀렸다
지금은 자기도 반성한다고ㅋㅋㅋ
집 가는 길에 지하철 판에 조폭 아이돌 덕질 만화 이런 게 붙어있길래 이게 뭐지? 이런 기분으로 봄ㅋㅋㅋㅋㅋ진짜 세상은 넓고 취향은 다양해

오빤 쉬고 셩은 등원했던 날 ☀️🕶✨
매우 맑음 (나의 마음이 💛)

부담스러울 정도로 가까운 옆테이블에선 소개팅 중인지 서로 매력어필하고 난리가 났는데, 13년차 커플 답게 우린 😑 짧은 맛평가와 셩 육아 이야기나 하며 빠르게 먹고 🍽👋🏻 시끄러우니 빨리 카페가자고 ☕️

휴일 선거날 데이트 합정 passage

'곰살굳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밍크롱코트 후드 휘메일 풀스킨 진도 진도끌레베  (1) 2023.01.04
여러분평양냉면  (0) 2022.12.12
키세츠스시  (0) 2022.12.03
무아  (0) 2022.11.29
바이러닉에스프레소바  (0) 2022.11.24